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석도서관 온라인 이용교육

민석도서관/도서관 구석구석

by 도서관놀이 2010. 3. 15. 11:03

본문


온라인 도서관 이용교육
민석도서관의 주요시설 및 다양한 서비스, 이제 온라인으로 언제든지 만나보세요.

민석도서관, 어떻게 하면 잘 이용할 수 있을까?

「온라인 도서관 이용교육」프로그램은 Web상에서 이루어지는 도서관 이용안내 콘텐츠입니다. 그러므로 언제 어디에서나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내용은 동영상 및 플래시로 구성되어 있어 매우 쉽게 흥미롭게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길라잡이가 필요하신가요?

이 프로그램은 동서대학교 민석도서관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자료에 대한 검색방법을 중심으로 도서관 주요시설에 대한 안내 및 도서관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길라잡이 역할을 해줍니다.
도서관 이용 방법에 대해 잘 모르는 이용자 여러분은 약30분만 시간을 할애하면 누구든지 쉽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민석도서관 온라인 이용교육」배너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신입생용 이용교육" 배너를 클릭하거나 메인에 나열되어 있는 항목중에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면 안내가 자동 실행됩니다.
신입생용은 온라인 이용교육을 처음부터 끝까지(교육내용의 메뉴버튼 선택 불가능)이수한 후 마지막과정에서 인증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반면 재학생, 교직원 및 일반인은 메인의 관심분야의 메뉴 버튼을 선택하여 언제든지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